본문 바로가기
Tip/게임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다이아 얻는법

2020. 4. 3.
반응형

요즘 제가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AFK아레나인데요. 유튜브에서도 광고를 많이 해서 접하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광고는 많이들 보셨을 거예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 AFK아레나

AFK아레나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데요.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릴리스 게임즈의 독특한 일러스트 로고가 보입니다. 그리고 게임 첫 화면에 생명의 신 듀라와 죽음의 아르키온의 긴장된 좌우 조합이 보이는데요. 설치하고 처음 실행하면 afk아레나의 세계관이 담긴 영상을 볼 수가 있는데요.

 

 

영상 자체가 유럽 스타일의 스토리텔링과 영상미로 짧은 단편영화를 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시각 작업을 하다 보니 게임을 할 때도 캐릭터 디자인이나 전반적인 느낌을 보고 흥미가 생겨야 게임에 집중이 잘 되더라고요.

 

게임에 들어오면 이렇게 모험 시작을 눌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클리어 보상으로 장비와 골드, 영웅 경험치, 영웅의 가루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엔 2명에서 시작해서 나중에는 5명의 영웅 조합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방치형 게임이다 보니 전투 속도는 기본 두배로 스킬도 AUTO로 해서 편하게 관전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 유일한 악마 영웅 메조스가 마지막에 적을 삼키는 폭식자 스킬을 시전 하는 걸 캡처해 보았는데요. 골치 아픈 적 영웅을 한 번에 격리시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모음

AFK아레나

교환코드

교환코드 보상

교환코드

사용기한

misevj66yi

다이아 500개

레어 영혼석 60개

노멀 뽑기권 5개

신규 계정 생성 후

60일 이내

mrpumpkin2

다이아 300개
노멀 뽑기권 5개

2020.05.23

AFK888

다이아 300개

 

uffqqmgtxd

다이아 1000개

2020.05.01

don00001

다이아 3000개

 

2020.04.30
te9gig7y58

 

다이아 1000개

 

2020.04.30

온라인 상에서 AFK아레나 쿠폰들이 많이 올려져 있는데요. 막상 등록해보면 대부분 사용이 안 되는 AFK아레나 교환코드가 많더라고요. 제가 직접사용해보고 사용 가능한 것들만 위에 표로 정리해보았는데요. 처음 misevj66yi 코드는 신규계정생성 후 60일 이내에 사용이 가능하니까 초반 영웅 뽑기에 유용한 것 같습니다. 아래에 있는 나머지 교환코드는 최근에 afk아레나 공식카페에서 업로드되어 올려드립니다.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등록방법

신규 유저들을 위해서 afk아레나 교환코드 등록방법도 설명드려보겠습니다. 게임 실행 후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선택해주면 유저 정보 창이 나옵니다. 아래 탭 중에서 시스템 설정을 눌러줍니다.

 

시스템 설정에서 가운데 쪽에 있는 교환코드를 누르면 입력창이 뜨고요. 거기에 제가 알려드린 교환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시험 삼아 입력해봤는데, 저는 이미 사용한 코드라서 위와같이 나오네요.

 

AFK아레나 교환코드 입력 정리
프로필 사진 선택 > 유저 정보 > 시스템 설정 > 교환코드 입력

AFK아레나 무과금 추천 영웅 캐릭터

저는 대부분의 게임을 무과금으로 하고 있는데요. 결제를 하고 나면 이후에 게임이 재미가 없어지더라고요. 무과금으로 afk아레나를 즐기면서 좋았던 추천 영웅들을 소개해볼게요. 추천영웅 소개하기 전에 영웅 등급부터 알아야 하는데요.

 

AFK아레나 영웅등급 순서
유니크+ > 유니크 > 에픽+ > 에픽 > 레어+ > 레어

대성당에서 영웅을 진급할 수 있는데요. 진급할 때마다 같은 종족의 영웅 카드들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등급별로 레벨업 가능한 최고 레벨이 정해져 있어서.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시려면 유니크등급으로 빨리 키울 수 있는 영웅을 추천드립니다. 공명의 수정에서 5명의 메인 영웅 중에서 레벨이 가장 낮은 영웅의 레벨로 나머지 영웅들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우선 5명의 영웅을 유니크로 만들고 레벨을 올려주는 게 저는 좀 편했던 것 같습니다.

 

 

우선 처음 운이 좋게 뽑았던 레오프론 종족의 루시우스는 탱커로 아주 좋습니다. 같은 종족의 벨린다는 패치되고 더 좋은 딜러가 된 것 같고요. 로젤린은 최고의 서포터로 딜러의 스킬을 연속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해줍니다. 저는 레오프론 종족의 카드들이 많이 나와서 세 영웅을 유니크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와일더스 종족의 타시는 적 전체를 수면 상태에 빠뜨리는 영원한 꿈 스킬과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추방하는 나비의 춤 스킬이 전투 시에 유용하고요. 때로는 힐러의 역할도 하는 숲의 요정 스킬도 좋아서 메인 영웅으로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레이브본 종족의 세미라는 유니크등급으로 만들었지만 지금은 메인으로는 사용하지 않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덱 구성시에 동일 종족의 영웅 3명이 상부 터는 공격과 HP 버프를 받을 수 있어서 요즘은 다른 종족인 세미라를 잘 안 넣게 되더라고요.

AFK아레나 좋아하지만 키우기 어려운 영웅 캐릭터

그리고 초반에 운 좋게 뽑은 악마 메조스가 나왔을 때 외모만 보고 망했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사용해보니 서포터 탱커로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조스는 폭식자 스킬로 적을 삼킬 수 있고, 스스로 쉴드도 생성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신 일리아&라이라 희망 스킬로 아군 가속 효과가 좋고요. 아탈리아도 민첩형 영웅으로 단기간에 상대 진영에서 적을 쓰러뜨리는 스킬이 좋습니다. 이 세 영웅은 스킬들이 너무 좋지만 악마와 반신 종족은 무과금에게는 잘 나오지 않아서 영웅 진급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아쉽지만 메인으로 키우기보다는 공명의 수정을 통해서 레벨을 올려 사용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Tip/게임] - AFK아레나 등급표 공략 정리

 

AFK아레나 등급표 공략 정리

요즘 즐겨하는 afk아레나 등급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매번 월계수 주점에서 영웅 캐릭터 소환 후에 새로운 영웅이 나오면 등급표 찾는 게 번거로워서 직접 모은 자료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AFK아레나 등급표를..

cheekyhong.tistory.com

[Tip/게임] -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 시간의정원 쉬워요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 쉬워요

요즘 유튜브를 보다 보면 모바일 게임 중 afk아레나 광고가 많이 보이는데요. 그렇게 알게 된 afk아레나에 요즘 푹 빠져 매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기본 모험하기 외에 시간의 정원이라는 던전에서 다양..

cheekyhong.tistory.com

오늘 제가 알려드린 afk아레나 쿠폰과 afk아레나 교환코드 등록방법으로 재미있게 게임 플레이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