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게임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 시간의정원 쉬워요

2020. 4. 15.
반응형

요즘 유튜브를 보다 보면 모바일 게임 중 afk아레나 광고가 많이 보이는데요. 그렇게 알게 된 afk아레나에 요즘 푹 빠져 매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기본 모험하기 외에 시간의 정원이라는 던전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시간의 정원중에서 팁이 필요한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 개념부터

시간의 정원에서는 영웅 포지션에 맞는 다양한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던전은 기준 챕터 이상 모험하기가 클리어 되어있고 이전 단계 던전 진행도가 60% 초과되었을 때만 오픈이 됩니다. 숲의 비경을 오픈하기 위해서는 챕터 8-4 이상 클리어 되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숲의비경은 플레이를 하다 보면 이전의 던전과는 다른 방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순서를 지키지 않으면 오른쪽 끝에 보이는 사진처럼 덤불이 자라서 그 안쪽 원이 보물상자 자리인데 보상을 제대로 획득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순서를 잘 지켜야 완벽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afk아레나 숲의비경 순서도

위에 보이는 맵의 숫자대로 1번부터 5번까지 순서대로 적을 클리어하면 덤불은 더 이상 자라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빨간색 원으로 동그라미 친 부분은 조금 있다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순서도만 보면 이해가 어려울까봐 하나씩 클리어하는 과정을 사진으로 캡처해 보았는데요. 마차가 있는 위치의 숫자를 잘 기억해 두면 좋겠습니다.

 

 

그 위치가 바로 순도에서 보았던 적의 자리인데요. 번호 순서를 따라 적과 전투해서 5번까지 진행해 주면 됩니다.

 

4번 5번까지 클리어가 되면 이후부터는 순서 상관없이 자신에게 맞는 적을 하나씩 클리어하면 됩니다. 강한 적일수록 다른 적을 클리어하고 받는 유물카드를 모아 후반에 깨면 좀 더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AFK아레나 숲의비경 시련상대 클리어 방법

순서도 상에 보았던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은 와일더스 영웅 3명이 이상으로 깨야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보면 NPC의 안내와 함께 시련 상대에

 

'최소 3명 이상의 와일더스 영웅을 사용해 시련을 통과하면, 숲의 인정을 받아 숨겨진 길이 열린다.'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와일더스 영웅이 3명이 안 되는 분들은 용병 주둔지에서 와일더스 종족 영웅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도 타시와 네모라가 주로 사용하는 와일더스 영웅이라 토끼 귀를 가진 로잔을 용병에서 선택해서 클리어해 보았습니다.

 

시련 상대를 클리어 하고나면 숨겨진 길이 열려서 AFK아레나 숲의비경 완벽한 클리어가 가능하게 됩니다.

 

AFK아레나 숲의비경 보상

AFK아레나에서 숲의비경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는 듀라의 절대신의 눈이라는 장비입니다. 기본적으로  치명타 확률과 물리 감면율을 높여줘 물리 데미지에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명타 발생 시 공격 속도 보너스 15% 획득이 3초간 지속됩니다. 아티팩트를 강화하게 되면 공격 속도는 20%~25%까지 증가되고 치명타 데미지는 30% 증가하게 됩니다. 딜러들에게 상당히 좋은 아이템으로 벨린다와 세미라 같은 메인 딜러에게 장착해서 사용하면 효율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Tip/게임] -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다이아 얻는법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다이아 얻는법

요즘 제가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AFK아레나인데요. 유튜브에서도 광고를 많이 해서 접하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광고는 많이들 보셨을 거예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 AFK아레나 AFK아레나는 모..

cheekyhong.tistory.com

[Tip/게임] - AFK아레나 등급표 공략 정리

 

AFK아레나 등급표 공략 정리

요즘 즐겨하는 afk아레나 등급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매번 월계수 주점에서 영웅 캐릭터 소환 후에 새로운 영웅이 나오면 등급표 찾는 게 번거로워서 직접 모은 자료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AFK아레나 등급표를..

cheekyhong.tistory.com

오늘 소개해드린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으로 듀라의 절대신의 눈 아티팩트로 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