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게임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 예약 정가 구매방법

2020. 4. 17.
반응형

요즘 대세 중에 대세 핫한 게임이 있습니다. 지난 3월 20일 한국에 정식 출시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인데요. 코로나19로 인한 닌텐도 스위치의 중국 공장 생산이 지연되면서 국내에 신규 물량이 들어오지 못하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본체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카트리지가 품귀현상이 빚어지면서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랐습니다.

 

지난 4월 초에 2차물량이 대형마트에 입고되었지만, 선착순으로 판매가 되어 금방 동이 났는데요. 가뜩이나 코로나19로 할 것 없는 요즘 대세 힐링게임으로 떠오른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정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대신 이 방법에는 조금의 운이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이마트 추첨판매

이마트앱에서 추첨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미트몰, 이마트24 아닌 그냥 이마트앱입니다. 우선 이마트앱을 설치해주시고요.

 

사이트 들어오면 보이는 배너 끝쪽에 동물의 숲 에디션 추첨판매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전에 앱에 로그인을 먼저 해야 응모가 가능하니 로그인부터 해줄게요.

 

 

상단 오른쪽의 3줄 메뉴를 눌러주면 오른쪽에서 메뉴 아이콘들이 가득한 창이 슬라이드 되어 나옵니다. 상단 오른쪽에 있는 사람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창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고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 진행해주시고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 추첨판매 응모로 정가 구매방법

메인화면 배너 끝쪽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앱 메인화면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내용부터 보고 가볼게요.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2400대 추첨판매 안내라고 되어있습니다.

 

 

2400대 중에 한대는 내 거였으면 좋겠네요. 이전에는 선착순으로 판매가 되다 보니 말도 많고 탈도 많아서 추첨판매 방식으로 바뀐 듯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 추첨판매 일정 안내
응모기간 4.17(금요일) ~ 4.21(화요일)
당첨자 발표 4.24(금요일) 오후 중에 발표
구매기간 4.27(월요일) ~ 4.30(목요일)

 

응모기간은 어제인 4월 17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었고요. 응모 마감일은 4월 21일 23:59에 마감된다고 합니다. 선착순이 아닌 추첨판매이기 때문에 응모기간 안에만 응모하면 될 것 같고요. 구매권 응모를 원하면 아래쪽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지역 선택을 해주시면 오른쪽 사진처럼 지역선택 팝업창이 나옵니다. 자신의 지역을 선택해주시고요.

 

매장 선택도 동일하게 진행해주면 됩니다. 매장 선택 시에 큰 매장은 수량이 좀 더 많이 들어가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잔머리를 굴려보았지만, 전혀 알 수 없기에 집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주었습니다. 운이 좋다면 사는 거고 아니면 어쩔 수 없죠. 지역과 매장을 선택해 주었다면 아래 동의 체크하고 노란색 구매권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선택하신 매장 지역과 매장명 확인이 가능하고요. 정보가 맞다면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확인을 누르고 나면 지역과 매장을 변경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고요. 응모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이마트 추첨판매 응모가 모두 완료된 것입니다. 짝짝짝!

 

구매권 응모하기 페이지로 들어가면 응모내역 조회하기 버튼으로 바뀌어서 신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모 후에 공지가 하나 올라와있더라고요. 응모 첫날인 17일 날 시스템 오류로 응모완료가 아닌 당첨이라는 문구가 전송되었다고 합니다. 당첨완료 문구 받은 분들은 순간 기뻤다가 짜증 났을 것 같습니다. 추첨판매는 큰 기대없이 응모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Tip/생활정보] - e학습터 에듀넷 로그인 출석체크 방법

 

e학습터 에듀넷 로그인 출석체크 방법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되었다가, 16일부터 초등학교 온라인 개학이 이뤄졌는데요. 어제 첫 개학일인 16일 날 초등학교 조카를 돌보게 되어서 함께 e학습터에서 출석체크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온라인 개학이..

cheekyhong.tistory.com

[Tip/생활정보] -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금 신청방법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19 사태로 전세계 경제가 마비된 상태인데요. 우리나라 정부와 각 지자체들은 국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서, 지역별로 긴급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시민들의 생활안정을 지원하기..

cheekyhong.tistory.com

[Tip/게임] -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다이아 얻는법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다이아 얻는법

요즘 제가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AFK아레나인데요. 유튜브에서도 광고를 많이 해서 접하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광고는 많이들 보셨을 거예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 AFK아레나 AFK아레나는 모..

cheekyhong.tistory.com

참고로 당첨자는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화면 캡쳐가 아닌 앱으로 구매권을 제시하고 계정 본인임을 확인하는 신분증 확인을 거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발 모두 당첨되어서 재미있게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으로 재미있는 힐링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플레이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