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게임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공략 시간의 정원

2020. 5. 8.
반응형

매일 재미있게 즐겨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afk아레나인데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의 정원 중에서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가 80% 이후로 넘어가는 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afk아레나 공식 카페를 통해서 알게 된 파괴된 폐허 공략에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무과금 유저이니 무과금분들 잘 따라오시고요. 글 내용 중 afk아레나 쿠폰 링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공략 설명

대부분의 시간의 정원 던전에서는 용병 주둔지가 있어 소유하지 않은 좋은 캐릭터로 던전을 깨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에 비해 파괴된 폐허는 용병 주둔지가 하나도 없어 끝까지 깨기가 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맵 자체도 복잡하고 끝에서 하나씩 사라지다 보니 순서를 잘 파악해서 플레이해줘야 하는데요.

 

 

파괴된 폐허 공략을 간단하게 살명하면 맵에 들어가면 초록색 돌과 파란색 돌이 보입니다. 저 돌 위로 이동을 하면 동일한 색상의 룬이 중앙에 생깁니다.

 

색상 이름
초록색 돌 달의 룬
파란색 돌 태양의 룬

초록색이나 파란색 중 하나를 선택해서 같은 색 룬 3개를 모으면 중앙에 전송 포털 마법진이 활성화되어 위쪽과 아래쪽에 섬처럼 분리되어 있는 보스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한 섬에서 2개의 헤드급 보스를 클리어하면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가 없어 탐색 종료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재시작해서 다른색 룬을 모아 하나 남은 섬으로 이동해서 헤드급 보스를 클리어하면 던전이 모두 클리어 됩니다. 초록색과 파란색 중 어떤 걸 먼저 해도 상관은 없고요. 제 경험상 초록색이 좀 더 쉬웠던 것 같아 아래에 초록색을 시작하는 순서도를 그려보았습니다.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진행 순서

라인이 서로 섞여있어서 두 개로 분리해서 순서를 적어보았는데요. 초록색 라인을 1라인부터 2라인 3라인 시계방향 순서로 플레이하면서 초록색 돌로 이동해서 달의 룬을 모두 모으면 되겠습니다. 세 개의 달의 룬을 모으면 위쪽 보스섬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클리어 후 탐색 종료 후 재시작하면 됩니다.

 

재시작 후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파란색 4라인 5라인 6라인 순서대로 초록색 돌로 이동하며 클리어해서 태양의 룬을 세 개 모아 아래쪽 보스섬으로 이동해서 클리어해 주는 순서로 진행하면 됩니다. 설명만으로는 어려울 수도 있어서 아래에 전체 진행상황을 간략하게 설명해 보았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공략 전체

저는 첫 시작을 초록색 돌 1라인으로 가서 적 진영을 물리치고 초록색 돌로 이동해 주었습니다. 그러면 맵 중앙에 초록색 달의 룬이 생긴 걸 볼 수 있습니다.

 

이제 2라인으로 가서 초록색 돌로 이동해 주면 됩니다. 3라인도 동일하게 해주면 위쪽 보스섬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보스섬에서는 상대적으로 레벨이 낮은 아래쪽 보스를 먼저 깨는 게 좀 더 쉬웠습니다.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보상

이전 시간의 정원 던전에 있던 아티팩트는 없지만 161 레벨부터 최강의 딜러로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그레이브본 종족 세미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한 세미라로 영웅 등급을 업그레이드하면 좋을 것 같고요.

 

그리고 또 다른 보상으로 아티팩트를 강화시킬 수 있는 재료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아티팩트를 강화시킬 수 있는 건 아니고요. 13-40 스테이지 완료 이후부터 듀라의 소생의 가호 강화로 사용이 가능한 재료입니다.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공략 유물

파괴된 폐허 던전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레벨과 전투력 그리고 적 진영을 클리어하고 얻는 유물운도 좋아야 하는데요. 유물 선택 시 방어보다는 공격력이나 딜량을 높일 수 있는 유물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의 공격력을 약화시키는 화염의 검이 나오면 클리어하기가 좀 더 쉬워집니다.

 

그리고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의 방화력을 약화시키는 빙설의 검이 세트로 함께 나오면 더 좋은데요. 화염의 검과 빙설의 검을 함께 보유하면 감소한 속성만큼 공격자의 속성이 증가해 좀 더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공략 중반~후반 과정

파괴된 폐허 중반부터 후반까지 진행과정을 캡처해 보았는데요. 초록색 룬 세 개를 모으면 생기는 맵 중앙에 가운데 사진처럼 순간이동 마법진이 생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로 이동하면 위쪽 보스섬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두 보스를 클리어한 후 탐색 종료 후 재시작을 해주면 됩니다. 이번엔 파란색 돌로 이동해서 태양의 룬을 모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세 개의 태양의 룬을 모으고 중앙으로 이동해서 아래쪽 보스섬으로 이동 후 보스 진영을 클리어해주면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가 클리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Tip/게임] -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다이아 얻는법

 

AFK아레나 쿠폰 교환코드 다이아 얻는법

요즘 제가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AFK아레나인데요. 유튜브에서도 광고를 많이 해서 접하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광고는 많이들 보셨을 거예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 AFK아레나 AFK아레나는 모..

cheekyhong.tistory.com

[Tip/게임] - AFK아레나 등급표 공략 정리

 

AFK아레나 등급표 공략 정리

요즘 즐겨하는 afk아레나 등급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매번 월계수 주점에서 영웅 캐릭터 소환 후에 새로운 영웅이 나오면 등급표 찾는 게 번거로워서 직접 모은 자료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AFK아레나 등급표를..

cheekyhong.tistory.com

오늘은 afk아레나 파괴된 폐허 공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공략을 알고 좀 더 쉽게 클리어해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