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계획표 시간표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 공유 6월 결나무 공부계획표 양식

2020. 5. 13.
반응형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오는 6월에는 미리 일정과 계획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주간계획표 양식을 미리 만들어 보았습니다. 매월 그 달의 달력과 바탕화면 디자인을 월말에 만들다 보니 정신이 없어서 미리 한가할 때 만들어 보았는데요. 과연 어떤 6월 주간계획표 양식이 나왔을지 함께 보러 가볼게요.

 

6월 결나무 주간계획표 양식 디테일 소개

주간계획표 양식 디자인은 크게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이 되는데요. 첫 번째 보여드릴 디자인은 바로 일러스트 그림이 있는 버전입니다. 6월에는 녹음이 더 푸르게 짙어지는 만큼 결나무 일러스트를 넣어주었습니다.

 

 

 

 

상단에는 위클리 플래너라는 타이틀을 넣어 주었고요. 오른쪽 상단에는 계획표를 사용하는 년도 그리고 하단에는 블로그 명과  SNS 정보를 넣어 출처를 알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는 저작권을 나타내는 Copyright ⓒ를 넣어서 저작권 표시를 해주었습니다. 저작권을 지키는 범위 내에서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저작권 및 유의사항은 아래쪽 사용방법에 자세히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요일마다 결나무가 한 그루씩 들어있습니다.

주간계획표 양식 노일러스트 6월 디자인 디테일

두 번째 디자인은 바로 편안하고 심플한 노 일러스트 노 그림 버전인데요. 계획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불필요한 그래픽 요소들을 제거하고 일정과 계획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든 디자인입니다.

 

하단에는 동일하게 정보들이 들어가 있는데요. 왼쪽 상단에 있는 6월을 나타내는 06이라는 숫자 아래 점선으로 된 줄이 몇 개가 있는데요. 거기에는 그 주에 해야 할 중요한 일정이나 지켜야 할 목표들을 같이 적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결나무 일러스트 주간계획표 양식 색상 타입

결나무 일러스트가 있는 주간계획표의 색상 타입은 베이지, 화이트, 그린, 그레이 네 가지 타입으로 색상이 구성되어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노일러스트 6월 주간계획표 양식 색상 타입

노일러스트 주간계획표 양식도 그린,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타입의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색상이 다른만큼 분위기가 달라지는데요. 자신이 사용하는 계획표 목적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골라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간계획표 양식은 공부계획표 양식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간계획표 양식 6월 결나무 사용방법

아래 이미지에 자세한 사용방법이 있으니 지켜야 할 사항을 꼭 지켜주시고요. 사용범위는 개인용과 비상업용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저작권과 유의사항 읽은 후 사용하면 혹시라도 잘 몰라서 저작권을 침해하는 실수는 하지 않을 수 있어요.

6월 결나무 주간계획표 양식 다운로드

 

끝자리 051이 결나무 일러스트 버전이고요.

마지막 052가 노일러스트 주간계획표 양식입니다.

 

202005131051.zip
1.93MB
202005131052.zip
1.37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편지지 봉투 카드] - 어버이날 스승의날 편지지 도안 양식 무료 다운 카네이션

 

어버이날 스승의날 편지지 도안 양식 무료 다운 카네이션

이제 며칠 뒤면 5월 8일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요. 그리고 그다음 주면 5월 15일 스승의 날이죠. 이번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개학으로 학생들이 인터넷 강의로 수업을 듣다 보니 스승의 ��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편지지 봉투 카드] - 어버이날 용돈봉투 도안 스승의날 편지봉투

 

어버이날 용돈봉투 도안 스승의날 편지봉투

지난 시간에 어버이날 카드 도안 및 스승의 날 카네이션 카드 만들기를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카드나 편지를 담을 수 있는 어버이날 용돈봉투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꼭 용돈 봉투가 아니더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편지지 봉투 카드] - 어버이날 카드 만들기 도안 스승의날 카네이션

 

어버이날 카드 만들기 도안 스승의날 카네이션

이제 며칠 뒤면 5월이 시작되는데요. 5월 기념일 중에서 절대 잊으면 안 되는 중요한 날이 있는데요. 바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이에요. 두 날에 카네이션과 함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어버�

cheekyhong.tistory.com

6월 결나무가 있는 주간계획표 양식 또는 공부계획표 양식으로 6월 더 신나는 일들 많이 계획하시고요.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은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