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계획표 시간표

공부계획표 양식 주간 7월 여행가방

2020. 6. 5.
반응형

여름이 시작되는 7월에 사용하면 좋을 공부계획표 양식 겸 주간계획표 양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떤 디자인 양식이 나왔을지 함께 보러 가 볼게요.

 

7월 주간 공부계획표 양식 여행가방 디테일 소개

여름을 떠올리면 저는 휴양지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가롭게 낮잠을 자거나 수영을 즐기는 모습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이번해에 여행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아쉽고 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이런 생각을 하는 게 저뿐만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예를 들어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각종 시험을 준비 중인 분들도 같은 마음일 것 같아 계획표 양식에서라도 대리 만족할 수 있도록 여행가방 테마로 7월 디자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조금은 귀찮기도 하지만 짐을 싸면서부터 설레고 신나잖아요. 그래서 7월 공부계획표 양식에는 매일 계획표에 여행가방 일러스트를 넣어서 잠시나마 힐링되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주간계획표 양식 7월 심플 디테일 소개

이번에 보여드릴 디자인은 일러스트가 없는 심플 버전 7월 주간계획표 양식인데요. 날씨가 더워지는 7월이라 포인트 칼라를 시원한 바다색 블루로 칠해주었습니다. 계획표 보면서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느끼시라고요.

 

계획표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7일에 관한 주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07 숫자 아래에는 그 주에 지켜야 할 중요한 계획이나 목표를 정리해서 넣으면 잊어버리지 않고 지킬 수 있으니 활용해보시고요.

 

7월 주간 공부계획표 양식 여행가방 색상 타입

7월 공부계획표 양식 색상 타입은 대표 칼라로 배경이 은은한 베이지에 포인트 칼라로 블루가 가미된 디자인인데요.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해변가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그 외에 여름에 시원한 화이트, 블루, 그레이 배경 칼라가 준비되어 있으니 여행가방과 자신이 좋아하는 배경 색상으로 골라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월 주간계획표 양식 심플 색상 종류

주간계획표 양식 심플 대표 색상은 포인트 칼라와 배경 색상이 비슷한 블루 색상인데요. 심플한 디자인답게 눈에 튀는 색상보다는 은은하게 계획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 색상 종류로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색상으로 준비가 되어있으니 참고해서 본인에게 맞는 색상으로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올여름도 무지 덥다는 이야기가 벌써부터 들리는데요. 7월 여름 공부 또는 일상, 여행 계획 잘 세워서 좀 더 알차고 건강하고 신나는 여름을 시작하면 더 좋겠죠.

 


7월 공부계획표 양식 주간 여행가방 사용방법 설명

공부계획표 양식 사용방법은 아래 이미지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으니 순서대로 읽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디자인 나눔에 올려진 자료들은 개인용과 비상업용 범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점 유의해주세요!

 

공부계획표 양식 주간 7월 여행가방 다운로드

 

끝자리 031이 여행가방 일러스트 공부계획표 양식

마지막 032가 심플 주간계획표 양식입니다.

 

202006051031.zip
1.58MB
202006051032.zip
1.42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6월 비그린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6월 비그린

녹음이 푸르른 초여름의 6월에 사용하면 좋을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름은 아이폰 배경화면이지만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제목에 너무 얽매이��

cheekyhong.tistory.com

오늘은 여름이 시작되는 7월 공부계획표 양식과 주간계획표 양식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7월에 재미있고 좋은 일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