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6월 비그린

2020. 5. 24.
반응형

녹음이 푸르른 초여름의 6월에 사용하면 좋을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름은 아이폰 배경화면이지만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제목에 너무 얽매이지 마세요. 만들면서 제가 붙인 이름은 바로 BE GREEN인데요. 얼마나 초록 초록한 디자인이 나왔는지 보러 가 볼게요.

 

6월 비그린 아이폰 배경화면이 나오게 된 과정

6월은 특별한 날이나 행사가 있는 날이 아니라서 계절감과 시기에 집중해서 이미지를 찾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초여름엔 싱그러운 숲이 생각이 났는데요.

 

 

숲 주변에 언덕이 있어서 오후엔 따뜻한 볕을 맞으며 시원하게 부는 바람에 흔들리는 풀과 숲 속 나무소리를 듣는 생각을 하면서 이미지를 찾다가 한 이미지 안에 이런 다양한 요소를 가진 사진을 찾게 되었습니다.

 

숲과 초원 그리고 언덕 저 멀리 자욱한 안개 사이로 다른 산등성이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자연 이야기가 담긴 이미지라 제목을 BE GREEN이라 붙여주었는데요. 이미지 위에 달력과 그래픽 정보들을 넣어서 디자인을 완성해주었는데요. 어떤 디자인이 나왔을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비그린 디자인1 - 새벽

첫 번째 디자인은 바로 새벽이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는데요. 앞에 보이는 산 뒤로 자욱하게 깔린 안개들이 동이 트는 새벽의 이른 아침 느낌이 나서 그렇게 이름을 지어보았습니다. 새벽이슬에 젖은 풀향이 떠오르는 디자인입니다.

 

디자인별로 달력이 있는 디자인과 달력 없이 로고만 있는 로고형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디자인2 - 한가한 오후

이번엔 사진 이미지의 왼쪽 부분은 좀 더 밝은 느낌이 들어서 한가한 오후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는데요. 이런 뷰를 바라보면서 한가한 오후의 티타임을 갖게 된다면 그게 바로 힐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초록 언덕은 빛을 받으면 노란색 또는 연두색이라 더 싱그러운 생명력이 느껴지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디자인3 - 석양

이번에는 태양빛이 찬란하게 빛나며 떨어지는 석양빛이 있는 비그린 디자인입니다. 석양은 바라봐도 눈이 크게 부시지 않고 흡수되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먼 뒷산에서는 석양이 비치지만 아직 아래쪽 언덕에는 푸른 숲과 언덕이 밝은 오후의 빛을 담고 있어서 거리상의 시간차가 보여서 더 다양한 이야기가 보이는 것 같아요.

6월 비그린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최종 디자인

새벽 최종 디자인 달력형과 이미지형인데요. 달력 디자인은 눈에 잘 보이는 화이트로 평일을 표현해 주었고요. 휴일과 포인트 칼라를 엘로우로 표현해서 잘 보이면서도 배경 이미지와 잘 어울리도록 해주었습니다.

 

한가한 오후는 뒤에 산등성이 높이가 낮게 배치되어 BE GREEN이라는 텍스트 높이를 조금 낮춰서 넣어주었는데요.

 

 

뒤에 보이는 베이지색의 하늘색과 그린색 텍스트가 조화롭게 잘 어울리죠.

 

황금빛 석양빛이 찬란하게 빛나는 디자인에서는 달력의 노란색이 더 도드라져 보이는 것 같아요. 달력이 있는 것도 그 자리에 있는 푸른 숲과 잘 어울리고요. 로고형은 나름의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6월 비그린 사용방법

아래 06 JUNE 이미지에 자세한 사용방법이 있으니 읽어보시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디자인 나눔에 올려진 다양한 양식들은 비상업용 그리고 개인용 범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니 저작권과 유의사항 꼭 지켜주세요!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6월 비그린 다운로드

마지막 숫자 홀수가 달력형 디자인이고요. 끝자리 숫자 짝수가 달력이 없는 로고형 디자인이니 참고하세요.

 

 

6월 비그린 새벽

202005241031.jpg
2.66MB
202005241032.jpg
2.62MB

 

6월 비그린 한가한 오후

202005241033.jpg
2.92MB
202005241034.jpg
2.88MB

 

6월 비그린 석양

202005241035.jpg
2.53MB
202005241036.jpg
2.49MB

 

함께 보면 좋은 연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 출력 그린데이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 출력 그린데이

2020년 상반기 마지막 달인 6월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지막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6월을 알차게 보낼 수 있게 도와줄 좋을 그린데이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를 만�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자연으로 6월 비그린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자연으로 6월 비그린

이제 한주만 지나면 6월 시작되는데요. 초여름이 시작되는 6월에는 자연과 좀 더 가까워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자연느낌 충만한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계획표 시간표] -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 공유 6월 결나무 공부계획표 양식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 공유 6월 결나무 공부계획표 양식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오는 6월에는 미리 일정과 계획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주간계획표 양식을 미리 만들어 보았습니다. 매월 그 달의 달력과 바탕화면 디자인을 월말에 만들다 보니 정신이 ��

cheekyhong.tistory.com

6월 비그린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로 6월엔 더 싱그럽고 건강한 일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