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먼슬리 플래너 양식 6월 달력 결나무

2020. 5. 16.
반응형

5월 중순이 다가왔네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별로 한일이 없는 것 같은데... 시간은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2020년 중반기와 하반기는 좀 더 알차게 보내자는 마음으로 6월 결나무가 있는 먼슬리 플래너 양식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6월 달력 먼슬리 플래너 양식 미니 결나무

6월 디자인 컨셉은 녹음이 푸르른 결나무인데요.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와 짙어지는 푸른 녹음이 떠올라 이렇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미니 결나무 먼슬리 플래너 양식에는 말그대로 작은 미니사이즈의 결나무를 넣어주었는데요. 왼쪽 상단 1일 앞에 빈 자리에 쏙 넣어주었습니다.

 

월간계획표가 아니어도 6월 달력 프린트 세로형으로도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니 결나무 디자인은 결나무가 빈 공백에 자리해서 일정이나 계획표로 사용시 내용에 더 집중할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먼슬리 플래너 양식 6월 달력 큰 결나무

이번에는 좀 더 큰 사이즈의 결나무를 넣어준 큰 결나무 디자인인데요. 먼슬리 플래너 양식 상단에는 6월을 나타내는 06과 JUNE이라는 글자를 넣어주었습니다. 준이라는 단어를 듣다보면 초창기 핸드폰 모델인 JUNE이 떠오르는데요. 너무 아재감성인가요. 오른쪽 상단에는 2020년 올해의 숫자를 넣어 주었습니다.

 

하단에는 블로그 주소와 인스타그램 주소를 넣어 출처와 저작권 표시도 해주었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큰 결나무를 배치해 주었습니다. 기존의 월간 디자인에서 대부분의 일러스트는 중앙정렬로 넣어주었는데요. 모서리에 넣어주니 색다른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미니 결나무 6월 달력 먼슬리 플래너 색상 타입

미니 결나무 색상 타입은 크게 화이트와 베이지, 그린, 그레이 네가지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인 색상은 결나무에 맞게 그린으로 디자인이 되었는데요.

 

공휴일은 그린과 잘 어울리는 오렌지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배경색이 달라짐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도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6월 달력 큰 결나무 먼슬리 플래너 색상 종류

큰 결나무 색상 종류도 화이트, 베이지, 그린, 그레이 네 가지 종류로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화이트 배경에는 결나무의 녹음이 더 싱그러워 보이는 느낌이 들고요. 베이지 배경에서는 좀 더 온화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을 보고 있으니 바람이 시원하게 부는 6월에 큰 결나무 그림자 아래서 낮잠을 자는 모습이 떠오르네요. 먼슬리 플래너 양식 디자인과 색상 종류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타입으로 골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슬리 플래너 양식 6월 달력 사용방법

아래 이미지에 자세한 사용방법과 사용범위 그리고 저작권 및 유의사항이 있으니 꼭 읽어주시고요. 개인용과 비상업용 범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먼슬리 플래너 양식 6월 결나무 다운로드

 

마지막 051이 미니 결나무 디자인이고요.

끝자리 052가 큰 결나무 디자인입니다.

 

202005161051.zip
2.97MB
202005161052.zip
4.05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계획표 시간표] -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 공유 6월 결나무 공부계획표 양식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 공유 6월 결나무 공부계획표 양식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오는 6월에는 미리 일정과 계획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주간계획표 양식을 미리 만들어 보았습니다. 매월 그 달의 달력과 바탕화면 디자인을 월말에 만들다 보니 정신이 ��

cheekyhong.tistory.com

제가 만든 6월 결나무가 있는 먼슬리 플래너 양식으로 녹음진 나무처럼 더 건강하고 행복한 6월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