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 출력 그린데이

2020. 5. 19.
반응형

2020년 상반기 마지막 달인 6월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지막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6월을 알차게 보낼 수 있게 도와줄 좋을 그린데이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 그린데이 아트워크

초여름이 시작되는 6월에는 나무들의 녹음이 더 짙어지는 달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예전에 작업했던 결이 있는 나무를 달력에 넣어보았습니다. 녹음이 짙은 나무를 표현하다 보니, 자연스레 그린으로 메인 색상이 정해졌습니다.

 

 

결나무가 돋보이는 형광 연두부터 연두색과 노란색이 섞인 격자무늬 배경도 넣어보았는데요. 저걸 보고 있으니 피크닉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단색과 패턴과는 또 다른 느낌의 그라데이션으로 온화한 분위기도 표현해보았고요.

 

형광 그린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서 조금 차분한 그린 배경색과 그린과 옐로우 화이트 배경의 체크 패턴 그리고 아래로 갈수록 점층적으로 옅어지는 결나무 아트워크를 먼저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아트워크를 가지고 만든 6월 달력 프린트 디자인들을 이제 보여드릴게요.

6월 달력 프린트 화이트 배경 디자인

배경 디자인이 하얀색 버전 디자인인데요. 안에 들어가는 아트워크는 아까 보았던 그대로 적용해서 넣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결나무 아래에는 언제나 그린데이라는 의미의 영문 텍스트를 넣어주었습니다.

 

하단에는 JUNE이라는 6월 영문과 날짜들을 넣어주었는데요. 평일은 회색으로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렌지 색으로 표현해서 결나무와 잘 어울리도록 표현해보았습니다.

 

6월 달력 프린트 베이지 배경 디자인

이번에는 배경이 은은한 베이지색상의 배경 디자인인데요. 화이트는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이었다면 베이지는 따뜻하고 귀여운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옐로우 계열 색상을 좋아해서 디자인 시 자주 사용하게 되는 색상입니다.

 

6월에는 공휴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6월 6일 현충일이 토요일이라 직장인 분들은 더 아쉬울것 같아요.

 

 

제가 만든 6월 달력 프린트 두 가지 디자인중에서 원하는 배경의 아트워크로 선택해서 공휴일은 많지 않지만 하루하루 달력 속 아트워크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되면 좋을 것 같아요.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 사용방법

아래 이미지에 간단한 사용방법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디자인나눔은 기본적으로 개인용과 비상업용 범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니 유의하시고요. 저작권 및 유의사항도 꼭 읽어주세요!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 다운로드

 

파일 끝자리 031이 화이트 배경 디자인이고요.

파일 마지막 032가 베이지 배경 디자인입니다.

202005191031.zip
5.01MB
202005191032.zip
5.19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먼슬리 플래너 양식 6월 달력 결나무

 

먼슬리 플래너 양식 6월 달력 결나무

5월 중순이 다가왔네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별로 한일이 없는 것 같은데... 시간은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2020년 중반기와 하반기는 좀 더 알차게 보내자는 마음으로 6월 결나무가 있��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계획표 시간표] -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 공유 6월 결나무 공부계획표 양식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 공유 6월 결나무 공부계획표 양식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오는 6월에는 미리 일정과 계획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주간계획표 양식을 미리 만들어 보았습니다. 매월 그 달의 달력과 바탕화면 디자인을 월말에 만들다 보니 정신이 ��

cheekyhong.tistory.com

제가 만든 2020년 6월 달력 프린트 출력 그린데이로 더 건강하고 좋은 일 가득한 6월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