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5월 오리가족

2020. 4. 27.
반응형

5월 가정의 달에 사용하면 좋을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엔 어떤 디자인의 핸드폰 배경화면이 나왔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5월 오리가족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재료 소개

5월 배경화면은 가정의 달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컴퓨터 배경화면과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정의 달에 잘 어울리는 오리가족사진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위에 보이는 아기오리들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사진이 많이 흐릿한 이유는 원본사진 자체가 화질이 좋지 않아서 확대해보면 조금 깨져 보였는데요. 사진 분위기는 마음에 들어서 blur 효과로 포커싱을 흐리게 주어 깨짐을 해결하고 배경화면에 잘 어울리게 만들다 보니 흐리게 표현이 되었습니다. 배경화면이다 보니 포커싱이 나간 화면이 오히려 설치된 앱들을 주목시켜 주는 것 같아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이 꼭 선명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리고 오리가족사진 위에 5월 달력과 정보&로고 그리고 영문 타이틀 그래픽으로 스마트폰 배경화면 디자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완성된 디자인은 아래 디자인 타입별로 디테일하게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5월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디자인1 - 엄마 따라 졸졸졸

5월 핸드폰 배경화면은 크게 두 가지 타입의 디자인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첫 번째 보여드릴 디자인은 엄마따라 졸졸졸이라는 제목의 디자인이에요. 이미지를 보시면 왜 그렇게 지었는지 이해가 되시죠? 상단에는 오리 가족의 첫번째 피크닉이라는 타이틀이 영문으로 적혀있고요. 아래쪽에 5월 달력이 들어가 있는 달력형 타입입니다.

 

달력이 모두에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어서, 타이틀 아래 정보와 로고가 합쳐진 달력 없는 제목형 타입도 있습니다. 이미지는 동일하게 엄마 오리 뒤에 아기오리들이 졸졸졸 따라가는 모습의 위치로 디자인을 잡아주었습니다.

 

5월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디자인2 - 7마리 아기오리

두 번째로 보여드릴 디자인은 7마리 아기오리라는 디자인인데요. 이미지를 보시면 이번엔 엄마 오리는 앞쪽에 생략되어 있고 아기오리들만 보이는 사진으로 위치를 조금 바꿔주었는데요. 오리가족사진 자체가 가로로 긴 비율이라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담기에는 모든 이야기를 담지 못해서 조금은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앞쪽과 뒤쪽 이미지를 나눠 사용해서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지금 보는 디자인에는 달력이 들어있는 타입입니다.

 

달력이 없는 제목형도 동일하게 만들어서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과 타입을 선택할 수 있게 구성해보았습니다.

5월 오리가족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완성 디자인

실제 완성된 엄마 따라 졸졸졸 디자인의 5월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오리가족입니다. 왼쪽이 달력형 오른쪽이 제목형이니 참고하시고요.

 

두 번째 디자인 7마리 아기오리인데요. 동일하게 왼쪽이 달력형 오른쪽이 7마리 아기오리입니다.

 

 

아래에 자세한 사용방법과 다운로드 파일이 있으니 아래를 ▼ 참고해주세요.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5월 오리가족 사용방법

아래 이미지 사용방법을 읽고 따라 해 주시면 되고요. 사용범위는 개인용 & 비상업용 범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고요. 저작권 및 유의사항도 필독 후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월 오리가족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다운로드

 

끝자리 숫자 홀수가 달력형이고요.

마지막 숫자 짝수가 제목형입니다.

 

엄마 따라 졸졸졸

202004271031.jpg
0.92MB
202004271032.jpg
0.85MB

 

7마리 아기오리

202004271033.jpg
0.90MB
202004271034.jpg
0.83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좋은 사진 이미지 5월 오리가족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좋은 사진 이미지 5월 오리가족

5월에 사용하면 좋을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좋은 사진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과연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보러 가 볼게요!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좋은 사진 이미지 5월 오리가족이 나온 과정 5월에는 어린이..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세로형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세로형

4월의 중순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가올 5월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서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5월에는 감사해야 할 분들이 많은 달인데요. 과연 어떤 분들이 있는지 달력 디자인 보..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먼슬리 스케줄러 다이어리 5월 달력 카네이션

 

먼슬리 스케줄러 다이어리 5월 달력 카네이션

이제 한주만 지나면 5월이 다가오는데요. 다가오는 5월을 좀 더 알차게 보내려면 무엇보다 먼슬리 스케줄러가 필요하겠죠! 그래서 미리 5월 먼슬리 다이어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보러 가보..

cheekyhong.tistory.com

 

5월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오리가족으로 핸드폰 사용하는 내내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