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세로형

2020. 4. 16.
반응형

4월의 중순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가올 5월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서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5월에는 감사해야 할 분들이 많은 달인데요. 과연 어떤 분들이 있는지 달력 디자인 보면서 알아보러 가볼게요.

 

5월 달력 프린트 테마는 카네이션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과 같이 고맙고 감사한 분들이 많은 달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카네이션이 자주 사용되는데요. 그래서 5월 디자인 테마는 카네이션으로 정해보았습니다. 카네이션 아래쪽에는 녹색 리본을 달아주어 빨간 카네이션과 잘 어울리도록 그려보았습니다.

 

 

배경을 단색에서 카네이션과 잘 어울리는 옅은 피치 색상으로 표현해보았는데요. 엷은 피치색을 가지고 격자 무늬도 만들어보고요. 그라데이션을 넣어서 좀 더 은은한 느낌도 표현해 보았습니다.

 

위에 보았던 단색보다 좀 더 베이지색에 가까운 톤으로도 배경을 그려보았는데요. 꼭 요구르트 색상과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요구르트 색이 섞인 사선 패턴과 아래로 갈수록 점층적으로 옅어지는 그라데이션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나하나가 다른 듯 비슷한 카네이션 그림이 되도록 배경을 신경 써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제 이 그림을 가지고 만든 5월 달력 프린트 디자인 보러 가 볼게요.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우유

제목에서처럼 우윳빛 흰색 배경위에 카네이션 그림을 넣어본 디자인입니다. 5월 카네이션이 심플하면서도 주목되도록 만들어 보았는데요. 전반적인 톤은 피치와 오렌지를 섞어준 톤으로 공휴일과 포인트 텍스트를 칠해주었습니다.

 

감사할 분들이 많은 달이라 그림 위쪽에는 Thank's day라는 문구를 넣어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차분하면서도 경건한 마음이 들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요구르트

이번에는 배경에 은은한 요구르트를 뿌려놓은 듯 한 요구르트색 배경의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버전입니다. 빨간 카네이션과 은은한 배경색이 조화되어 카네이션 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5월에는 아쉽게도 5월 5일 어린이날을 제외하고는 연휴가 없어서 조금은 아쉽더라고요. 5월 8일 어버이날과 5월 15일 스승의 날은 같은 금요일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사용방법

아래 이미지에 자세한 사용방법과 사용범위 그리고 지켜야 할 사항이 있으니 필독 후에 사용하면 됩니다.

5월 달력 프린트 첨부파일

 

마지막 숫자 301이 카네이션 우유이고요.

라스트 숫자 302가 카네이션 요구르트입니다.

 

202004161301.zip
3.75MB
202004161302.zip
3.93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4월 달력 프린트 분홍벚꽃 세로형

 

2020년 4월 달력 프린트 분홍벚꽃 세로형

전 세계가 코로나 때문에 상반기 일정들이 모두 마비가 된 것 같아요. 대학교는 개강을 했지만 인터넷 강의로 3월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는 개학을 미루다가 4월로 연기하게 되었는..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4월 벚꽃숲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4월 벚꽃숲

이제 다음 주면 벚꽃의 계절 4월이에요. 그래서 4월에 어울릴만한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제가 손수 그리고 디자인한 작업물 직접 소개해드릴게요.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4월 벚꽃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4월 벚꽃

지난 시간에 4월 컴퓨터 바탕화면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핸드폰 배경화면 버전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4월에 사용하면 좋은 벚꽃이 있는 샤방샤방한 디자인이니 사용하면서 기분이 좋아지실 거예요. 어떻..

cheekyhong.tistory.com

카네이션 5월 달력 프린트로 요구르트처럼 달달하고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