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4월 벚꽃

2020. 3. 27.
반응형

지난 시간에 4월 컴퓨터 바탕화면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핸드폰 배경화면 버전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4월에 사용하면 좋은 벚꽃이 있는 샤방샤방한 디자인이니 사용하면서 기분이 좋아지실 거예요. 어떻게 만들게 되었는지 과정부터 설명드려볼게요.

 

4월 벚꽃이 있는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소재들

벚꽃이 피는 4월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에 들어갈 다양한 재료들인데요. 이 재료들을 가지고 배경화면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깔끔하게 배열하진 않았고요. 작업시에는 아주 복잡하고 지저분했지만, 작업 완료 후에 이렇게 정리해보니 각 소재들의 매력이 다양해서 더 재미있는 작업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하나씩 소개해보면 벚꽃과 파랑새 그리고 솜사탕나무인데요. 동화 속에 등장하는 파랑새를 가지고 저만의 스타일로 그리고 새로운 저만의 이야기를 넣어주었습니다.

 

솜사탕 나무는 여러개 모아서 숲처럼 표현해 보았는데요. 이 숲에서 파랑새가 편하게 쉬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편히 쉬는 집 같은 느낌으로 파랑새둥지로 이름 지어주었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사이에 벚꽃을 넣어 벚꽃 피는 봄 느낌을 표현해주었습니다.

 

4월 벚꽃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디자인 설명

위에 있는 재료들을 가지고 최종적으로 핸드폰 배경화면 디자인을 해보았는데요. 우선은 4월이니까 04와 April이라는 글자 조합을 위쪽에 배열해서 깔끔하게 해주었고요.

 

 

위의 재료들을 모아서 이렇게 솜사탕 둥지에 파랑새가 앉아있는 모습으로 표현을 해주었어요. 그 사이사이에 벚꽃이 핀개 보이시죠. 벚꽃에는 나무 막대기를 달고 벚꽃 개비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는데요. 마치 어렸을 적 가지고 놀던 종이로 만든 바람개비와 같이 봄바람을 만들어 줄 것 같아요.

 

파랑새가 앉은 솜사탕 아래에는 이렇게 4월 달력을 넣어주었는데요. 평일은 파랑새와 같은 블루톤으로 그리고 공휴일은 벚꽃과 같은 핑크색으로 표현해 주었습니다.

 

달력이 필요없는 분들을 위해 달력 대신 개인 SNS와 그라폴리오 정보를 넣은 이미지형 버전도 준비했습니다.

 

4월 벚꽃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디자인 완성

최종적으로 완성된 디자인인데요. 왼쪽이 달력형, 오른쪽이 이미지형입니다. 핸드폰 배경화면에는 다양한 앱들이 설치되다 보니 파랑새 둥지 외에는 어떤 개체를 넣지 않고 심플하게 구성해 주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으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사용방법과 사용범위 및 저자권 관련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4월 벚꽃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사용방법은

아래 박스안에 있는 사용방법을 읽고 순서대로 지켜주시면 되는데요.
사용범위는 개인용과 비상업용 범위 내에서만 가능하니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4월 벚꽃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첨부파일

마지막 01이 달력이 있는 달력형이고요.

끝자리 02가 달력이 없는 이미지형입니다.

 

202003271101.jpg
0.70MB
202003271102.jpg
0.64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4월 달력 프린트 분홍벚꽃 세로형

 

2020년 4월 달력 프린트 분홍벚꽃 세로형

전 세계가 코로나 때문에 상반기 일정들이 모두 마비가 된 것 같아요. 대학교는 개강을 했지만 인터넷 강의로 3월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는 개학을 미루다가 4월로 연기하게 되었는..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월간계획표 양식 스케줄러 일정표 4월 달력 벚꽃

 

월간계획표 양식 스케줄러 일정표 4월 달력 벚꽃

열흘 정도만 지나면 이제 4월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많은 일정들이 취소되고 연기되고 있지만, 우리의 삶마저 멈춰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다가오는 사월을 더 알차고 뜻깊게 보내자는 의미로 4월 달력이 있는..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4월 벚꽃숲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4월 벚꽃숲

이제 다음 주면 벚꽃의 계절 4월이에요. 그래서 4월에 어울릴만한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제가 손수 그리고 디자인한 작업물 직접 소개해드릴게요.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 이미지..

cheekyhong.tistory.com

오늘 소개해드린 4월 벚꽃 핸드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로 4월엔 파랑새처럼 더 행복하고 벚꽃처럼 활짝 피는 달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