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월간계획표 양식 스케줄러 일정표 4월 달력 벚꽃

2020. 3. 21.
반응형

열흘 정도만 지나면 이제 4월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많은 일정들이 취소되고 연기되고 있지만, 우리의 삶마저 멈춰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다가오는 사월을 더 알차고 뜻깊게 보내자는 의미로 4월 달력이 있는 월간계획표 양식 겸 월간 스케줄러 또는 월간일정표를 만들어 보았어요. 어떤 계획표가 나왔을지 한번 보러 가볼게요!

 

 

4월 월간계획표에 벚꽃 피다

 

월간계획표 양식에 작은 벚꽃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4월에 어울리게 벚꽃잎을 가지고 4월 달력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달력으로 사용해도 좋고 월간계획표 양식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종류는 크게 두 가지 타입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전반적으로 벚꽃잎과 잘 어울리도록 코랄색으로 텍스트를 넣어주었고요. 평일 날짜는 그레이톤으로 넣어서 차분하게 구분 지어 줬어요.

 

지금 보여드리는 디자인은 작은 벚꽃잎이 있는 월간 스케줄러인데요. 4월 달력의 빈칸에 귀여운 벚꽃잎이 하나 두개 세개나 피어있는 게 보이시죠. 전반적으로 과하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이고요. 얇은 선으로 날짜를 나눠주었는데요. 상단과 하단의 라인은 두께를 줘서 깔끔하게 마감을 해주었어요.

대왕 벚꽃이 있는 월간 스케줄러 월간일정표

이번에는 대왕만큼 커다란 벚꽃이 정 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월간일정표인데요. 정가운데 있다 보니 무게중심이 잡혀서 안정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계획표 왼쪽에는 04라는 숫자와 사월 April이라는 영문 글자도 넣어주었어요. 오른쪽 상단에는 2020 올해의 연도를 넣어서 나중에 계획표를 다시봐도 몇년도에 작성된 건지 알 수 있도록 해주었어요.

 

하단에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정보와 로고를 넣어서 저작권 표시를 해주었고요. 달력 정 중앙에 커다란 벚꽃을 은은하게 넣어서 사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작은 벚꽃 월간계획표 양식 색상 종류

색상 종류는 디자인마다 네 가지로 준비해보았는데요. 흰 눈처럼 하얀 화이트와 은은한 코랄색 그리고 베이지 핑키한 분홍색으로 준비가 되었어요.

 

배경색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전반적인 분위기와 벚꽃잎도 달라 보이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있는 짙은 분홍색 배경은 텍스트 색상을 좀 더 짙게 해 줘서 날짜가 잘 보이도록 해주었어요.

 

대왕 벚꽃 월간 스케줄러 월간일정표 색상 타입

대왕 벚꽃 디자인도 위와 마찬가지로 4가지 타입의 색상이 있는데요. 화이트 배경위 벚꽃은 순수해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꼭 흰 우유 위에 벚꽃이 둥둥 떠있는 느낌도 들고요.

 

베이지는 뭔가 따뜻한 느낌이 감돌고요. 코랄과 분홍은 벚꽃잎과 너무 잘 어울려서 어디가 배경이고 어디가 벚꽃잎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예요.

 

 

제가 만든 벚꽃 월간계획표 양식 디자인 소개는 여기까지에요. 아래에 사용방법 및 첨부파일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월간계획표 양식을 사용하려면

아래에 사용방법 필독한 후에, 그대로 따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정성을 담은 디자인이니 댓글과 SNS 팔로 해주면 힘나요~
자식 같은 디자인 저작권은 꼭 지켜주는 거 약속이요!

 

 

 

벚꽃 월간계획표 양식 첨부파일

 

마지막 01이 작은 벚꽃 월간계획표 양식

끝자리 02가 대왕 벚꽃 월간 스케줄러 일정표

202003211201.zip
1.24MB
202003211202.zip
1.44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4월 달력 프린트 분홍벚꽃 세로형

 

2020년 4월 달력 프린트 분홍벚꽃 세로형

전 세계가 코로나 때문에 상반기 일정들이 모두 마비가 된 것 같아요. 대학교는 개강을 했지만 인터넷 강의로 3월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는 개학을 미루다가 4월로 연기하게 되었는..

cheekyhong.tistory.com

제가 만든 4월 벚꽃 월간계획표 양식 및 월간 스케줄러, 월간일정표로 더 멋지고 알차고 신나는 4월 되면 좋겠습니다! 4월엔 우리 모두 벚꽃처럼 더 예쁘게 피어봐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