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봄식탁

2020. 3. 2.
반응형

드디어 봄의 시작 3월이 되었어요. 3월이면 개나리랑 진달래가 피는 완벽한 봄이잖아요. 물론 꽃샘추위도 있어서 쌀쌀할 때도 있지만, 예쁜 꽃을 보려면 조금 쌀쌀한 것쯤은 참아야겠죠. 그래서 3월에 잘 어울리는 아이폰 배경화면 및 안드로이드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았어요. 어떻게 만들어졌을지 같이 보러 가볼게요!

 

 

봄식탁 핸드폰 배경화면은 아이폰 배경화면과 안이드로이드 배경화면 둘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리듬감 있는 자유로운 봄 식탁 아이폰 배경화면

3월 봄 식탁 아이폰 배경화면은 두가지 타입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첫 번째는 리듬감 있는 자유로운 봄 식탁 배경화면이에요. 봄 식탁에 잘 어울리는 키위와 오렌지 올리브 오이 당근 등 다양한 샐러드 재료를 이용해서 봄 식탁 분위기를 자유롭게 우주를 여행하는 별들처럼 표현해본 작업이에요. 이 작업들은 예전에 식탁 위의 우주라는 콘셉트로 했던 작업들을 2020년에 새롭게 재탄생해본 거예요.

 

 

봄과 잘 어울리는 연두와 노란색의 체크무늬 식탁보위에 봄에 먹으면 좋을 샐러드를 메인으로 넣어주었는데요. 그 주변을 다양한 별들과 위성 혜성들이 여행을 다니고 있는 이야기예요.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두고 눈으로라도 봄기운 담긴 식탁 위의 우주로 함께 여행을 떠나도 좋을 것 같아요. 상단에는 연두색의 알림바를 넣어 알림 내용들이 잘 보이도록 해주었고요. 그리고 봄 식탁 안에는 고양이 인형 캐릭터가 숨어있으니 숨은 그림 찾듯 찾는 재미도 있을 거예요~

2. 강강술래 봄 식탁 아이폰 배경화면

두 번째 아이폰 배경화면은 강강술래 봄 식탁인데요. 아까 보았던 디자인에 비해 각 샐러드 재료들이 강강술래 하듯 샐러드 접시 위로 원을 그리고 있어서 재미있게 이름을 강강술래로 지어보았어요. 여기에도 고양이 인형 캐릭터가 있으니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봄 식탁에 어울리는 Spring breakfast라는 문구를 정가운데 넣어서 디자인을 해주었는데요. 작업하면서 그림 볼 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사용하는 분들도 제가 느낀 것처럼 함께 건강해지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사회적인 분위기도 코로나19로 많이 어두운 편이라 아이폰 배경화면 보는 시간이라도 기분이 업되도록 밝게 만들어 보았어요. 빨리 코로나19가 잠잠해져서 마스크도 벗고 외출도 자유롭고 사람들도 편하게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이폰 배경화면을 사용하려면 아래 이미지에 있는 '사용방법 지켜주세요'를 읽고 따라 주세요!

▽▼▽

 

 

끝자리 033이 리듬감 있는 봄 식탁

끝자리 034가 강강술래 봄 식탁이에요!

 

202003021033.jpg
1.99MB
202003021034.jpg
1.91MB

 

2020/02/26 -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먼슬리 플래너 양식 푸릇라임 3월 달력 2020년

 

먼슬리 플래너 양식 푸릇라임 3월 달력 2020년

4일만 지나면 완연한 봄의 시작 3월이 다가오네요. 코로나19가 아무리 기승을 부려도 우리들의 일상은 멈추지 않죠.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는 다양한 계획과 활동으로 좀 더 알차게 보내길 바라며..

cheekyhong.tistory.com

2020/02/17 -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3월 달력 프린트 세로형 연두라임

 

2020년 3월 달력 프린트 세로형 연두라임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3월이 되면 괜스레 마음이 설레는 것 같아요. 어렸을 적부터 3월에는 새 학기가 시작되다 보니 새해가 밝아도 실감이 잘 안 나다가 3월부터 새로운 출발하는 느낌이..

cheekyhong.tistory.com

2020/02/19 -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3월 피크닉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3월 피크닉

2주 전에 입춘이 지났는데 다시 한겨울 동장군이 찾아온 느낌이 드네요. 이럴 때일수록 더더욱 감기 조심해야 되는 거 다들 아시죠. 아직 날씨는 매섭지만 마음으로라도 따뜻한 봄을 그리며 오늘은 3월에 사용하면..

cheekyhong.tistory.com

봄 식탁과 잘 어울리는 봄 테마의 3월 먼슬리 플래너 달력과 3월 세로형 달력 그리고 컴퓨터 배경화면도 있으니 3월을 알차게 꾸미면 좋을것 같고요. 참고로 모두 무료 나눔 하는 나눔 디자인이니 개인용과 비상업용 사용범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면 되고요. 그럼 봄 식탁 아이폰 배경화면 소개는 여기까지 할게요~ 3월에는 더 신나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