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먼슬리 플래너 양식 푸릇라임 3월 달력 2020년

2020. 2. 26.
반응형

4일만 지나면 완연한 봄의 시작 3월이 다가오네요. 코로나19가 아무리 기승을 부려도 우리들의 일상은 멈추지 않죠.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는 다양한 계획과 활동으로 좀 더 알차게 보내길 바라며 먼슬리 플래너 양식 겸 3월 달력 프린트 가로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3월 먼슬리 플래너 양식에도 3월 달력 프린트에 있던 푸릇라임이~

 

3월 먼슬리 플래너 양식 구성 소개

3월 먼슬리 플래너다보니 라임과 같은 연두 초록색을 사용해서 3월과 영문 MARCH 그리고 날짜와 요일에 봄 느낌을 넣어주었어요. 상단에는 달과 올해 연도 2020년이 있어 따끈따끈한 신상 3월 먼슬리 플래너라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주말은 연두 초록색과 잘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가 되도록 SUN과 일요일 날짜 색을 입혀주었습니다.

 

각 날짜들은 얇은 선으로 구분을 해줘서 먼슬리플래너로 사용하기 좋게 만들었는데요. 명확하고 독립적인 칸의 구분이 있어 그 날 그날의 계획을 세우기 좋게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SNS 정보를 넣어서 다른 달력과 계획표 시간표 등 나눔 디자인을 볼 수 있도록 하였어요.

 

 

오른쪽 하단에는 남는 칸을 활용해서 풋풋라임을 앙증맞게 넣어 주었는데요. 그 아래에는 로고를 넣어 디자인을 완성시켜 주었습니다. 소중한 저작권을 지키기 위한 의미도 있으니 디자인과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것이죠. 오른쪽에 보이는 대왕 라임은 무엇인가 궁금해하실 텐데요. 그거 아래에 있는 3월 먼슬리 플래너 양식 디자인 소개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월 먼슬리 플래너 디자인 - 1 베이비 풋풋라임

먼슬리 플래너 첫 번째 디자인은 작은 풋풋라임이 마지막날에 딱 박혀있는 베이비 풋풋라임인데요. 날짜가 적혀있지 않은 마지막날이지만 라임때문에 기다려지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3월에는 딱히 쉬는날이 주말말고는 없더라고요. 어쩌면 지금 코로나19가 잠잠해질때까지 쉬는날이 없는게 확산에 도움이 될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추가휴일이 없어서 벌써부터 힘들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3월이니 으쌰으쌰 햄내서 시작해봐야겠죠.

 

3월 먼슬리 플래너 양식 디자인 - 2 대왕 풋풋라임

두 번째 디자인은 왕따시만한 대왕 풋풋라임이 가운데 자리를 잡은 디자인이에요. 날짜랑 겹쳐서 먼슬리 플래너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대왕 라임색을 투명하게 넣어주었는데요. 포인트의 역할을 제대로 하면서도 기능상에 문제가 없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풋풋라임이 가운데 자리를 잡고 있다보니 3월 한달이 더 풋풋상큼하게 보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눈으로 먹는 비타민C처럼 보는 것만으로도 활력이 솟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본건데요. 이 풋풋라임 먼슬리 플래너를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아래에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풋풋라임 먼슬리 플래너를 사용하려면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먼슬리 플래너를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어요. 아래 이미지에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읽어보시면 되고요. 사용범위는 개인용과 비상업용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니 꼭 유의해주세요~ 아래 저작권 관련 사항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이 귀여운 풋풋라임

02가 커다란 대왕라임

 

202002261201.zip
2.99MB
202002261202.zip
2.03MB

 

2020/02/19 -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3월 피크닉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3월 피크닉

2주 전에 입춘이 지났는데 다시 한겨울 동장군이 찾아온 느낌이 드네요. 이럴 때일수록 더더욱 감기 조심해야 되는 거 다들 아시죠. 아직 날씨는 매섭지만 마음으로라도 따뜻한 봄을 그리며 오늘은 3월에 사용하면..

cheekyhong.tistory.com

2020/02/17 -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3월 달력 프린트 세로형 연두라임

 

2020년 3월 달력 프린트 세로형 연두라임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3월이 되면 괜스레 마음이 설레는 것 같아요. 어렸을 적부터 3월에는 새 학기가 시작되다 보니 새해가 밝아도 실감이 잘 안 나다가 3월부터 새로운 출발하는 느낌이..

cheekyhong.tistory.com

 

풋풋라임 먼슬리 플래너 양식

겸 3월 달력 프린트 가로형으로

3월 더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