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2월 스마트폰 배경화면 고화질 하트풍선타고 2020

2020. 1. 31.
반응형

겨울방학이 끝나는 2월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면 좋을 '하트풍선타고'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야외활동이 많이 자제되고 있는데요.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을수 있는 백신이 개발되어서 사람들이 걱정없이 자유롭게 다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2월 스마트폰 배경화면은 '하트풍선타고'라는 제목으로 자유롭게 하늘을 날라다니는 하트풍선을 넣어주었습니다.

 

 

 

1. 하트풍선타고 with 2월달력형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달력이 있어서 스마트폰 사용시 달력을 따로 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달력형 버전입니다. 하트풍선을 한쪽으로 치우치게 레이아웃을 잡아서 하늘을 날라다니는 생동감이 느껴지도록 연출해주었습니다.

 

 

 

2. 하트풍선타고 ver 이미지형


달력없이 이미지만 있는 이미지형 버전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달력은 없지만 저작권 표시를 위한 저의 로고와 SNS계정이 하트풍선과 잘 어울리도록 배치를 해보았는데요. 스마트폰 입들의 높이에 맞춰 어울리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핸드폰 배경화면에 설치하면 이런 모습이 되는데요. 달력과 앱이 겹치지 않도록 높이를 고심하여 설정해 주었습니다. 2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사용하는 내내 하트풍선의 기운을 받아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우리모두 지켜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전 아래 안내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위는 달력형하트풍선

아래는 이미지형하트풍선입니다!

 

20200131105.jpg
0.56MB
20200131106.jpg
0.48MB

 

 

밖에나가 파란 하늘을 자유롭게 못보는 대신

하트풍선타고 배경화면으로 스마트폰으로라도

파란하늘을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