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2020년 2월 달력 프린트 출력 나를사랑해 세로형

2020. 1. 25.
반응형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2020년 새해가 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제 1월이 마지막 한주만 남기고 있습니다. 앞으로 디자인 나눔 카테고리에서 매달 달력 디자인을 무료로 디자인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크게 세로형과 가로형 두 가지 형식으로 만들어 업로드할 예정이니, 자신이 원하는 형식의 디자인으로 골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디자인은 '2020년 2월 달력 프린트 출력 나를 사랑해'입니다.

 

 

'나를 사랑해'는 2월에 있을 밸런타인데이를 생각해서 만든 제목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제일 먼저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어서 만든 디자인입니다. 디자인에 예쁜 외형도 중요하지만 그 안에 어떤 이야기를 담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작업할 때마다 항상 어떤 이야기를 담을지 고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했으니 어떤 느낌으로 만들었는지 한번 보러 가보겠습니다.

 

 

기본적인 화이트 배 경위에 핑크색 글자와 그림을 배열해 주었습니다. 하트 마크 위에 '나를 사랑해 그리고 너를 사랑해'라는 영문 텍스트를 넣어 하트 마크와 잘 어울리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전반전으로 심플하고 은은하게 만들어 보았는데요. 달력은 보통 한 달씩 사용하다 보니 너무 눈에 튀는 디자인과 색상은 금방 질리는 경향이 있어서 봐도 봐도 질리지 않도록 고심해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뜬금없이 깨알 자랑해도 이해해 주실 거죠!

 

 

기본 화이트 배경이 심심해 보일 수도 있어서 은은한 미색으로 배경을 넣어주었습니다. 색상 하나 바꿨을 뿐인데 전반적인 무드가 달라진 느낌이 듭니다.

 

 

위와 비슷한 핑크톤인데 그림 쪽 배경색을 더 옅은 핑크로 넣어주어 어려 보이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같은 색상인데도 진하고 옅은 정도에 따라 다양한 이야기와 표현이 되는 게 너무 신기한 것 같습니다. 디자인 작업을 하다 보면 이런 재미로 계속 무언가를 만들고 싶어 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옅은 핑크에 미색 배경 조합으로 따뜻한 온기를 넣어 더해주었습니다. 2월은 아직 겨울이니까, 아직은 따뜻한 게 당길 수도 있어서 다양하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좀 색다르게 하트 마크가 좀 더 돋보이는 옅은 상아색으로 배경을 넣어주었습니다. 핑크와 블루가 대비되면서 서로를 더 돋보이게 도와주는 느낌이 드네요. 대인관계에서도 이렇게 서로 돕고 도와 같이 빛날 때 뿌듯하고 스스로 멋진 것 같아요. 그런 생각으로 보게 되니 뭔가 쿨하면서도 프레시한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옅은 상아 색도 미색 배경을 거부할 순 없죠. 넌 그냥 내가 시키는 대로 색상 옷을 입을 뿐. 기본적으로 블루와 핑크에 다들 노란색톤을 섞어주었더니 미색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도회적인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회색 빛깔 하트 마크 2020년 2월 달력 프린트입니다. 회색이 배경에 덮이니까 도시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도시에도 미색 배경으로 2월 한 달 동안 보는 눈이 따뜻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달력을 만들다 보니 이번해 2월은 29일까지 있어서 보너스로 하루가 더 생긴 느낌이 듭니다. 29일 생일인 분들은 더 특별하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2.29일은 윤달이라 4년에 한 번씩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럼 29일 생일인 분들은 4년에 한 번씩만 생일을 만나게 되는 거네요.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날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2월 하루가 더 생겼으니 더 열심히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날 수가 적은 2월에는 입춘, 밸런타인데이, 그리고 각 졸업식들이 많아서 은근히 행사가 많은 날이기도 한 것 같아요. 축하할 행사가 많다는 건 좋은 거니까 벌써부터 2월이 기대됩니다. 2020년 2월 달력 프린트 세로형 다운로드 사용방법이 아래에 있으니 꼭 읽어주세요!

 

 

 

2020년 2월 달력 프린트 세로형 파일은 여기 있습니다~

파일수가 많아서 하나로 압축해서 올렸습니다.

알집으로 압축했으니 잘 풀리지 않으면

알집으로 풀어보세요!

 

 

2020년2월달력프린트_세로형.zip
2.86MB

 

 

 

제가 준비한 2월 달력으로

1월보다 더 알차고 멋진

2월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