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계획표 시간표

위클리 플래너 양식 5월 카네이션 2020년

2020. 4. 21.
반응형

곧 다가오는 5월을 미리 알차게 보내자는 의미로 5월 위클리 플래너 양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한동안 위클리 플래너는 반응이 없어서 사용하는 분들이 없는 줄 알고 만들지 않았었는데요.

 

최근에 제 블로그를 통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다시 만들게 되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다면 꼭 피드백 부탁드려요~ 그럼 5월 위클리 플래너 겸 주간계획표 양식 보러 가볼게요!

2020년 5월 위클리 플래너 양식 카네이션 타입

5월 테마는 카네이션으로 정했기 때문에 위클리 플래너 양식에서도 카네이션을 넣어 만들어 주었는데요. 첫 줄에는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이 들어가 있고요. 날짜별 칸에 카네이션을 넣어주었습니다.

 

 

플래너 사용 시 방해되지 않도록 투명도 값을 주어 계획표 작성 시 불편함 없도록 해주었고요. 아래칸에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나머지 요일을 배열해 주었습니다. 

 

요일 옆에는 날짜를 적을 수 있도록 괄호를 넣어주었는데요. 05라는 숫자 아래에는 점선으로 얇은 선이 있습니다. 그 주의 가장 중요한 일들을 적어서 까먹지 않게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0년 5월 위클리 플래너 양식 심플 버전

이번에는 카네이션 없는 주간계획표 양식 그대로의 심플한 플래너인데요. 디테일한 디자인은 카네이션 디자인과 동일합니다.

 

위클리 플래너 하단에는 블로그 주소와 로고를 넣어서 정보와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집에서도 손쉽게 프린트해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A4 사이즈 비율로 만들었습니다.

 

위클리 플래너 5월 카네이션 색상 종류

색상 종류는 화이트, 살구, 개나리, 회색 이렇게 네 가지 종류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각 색깔별로 느낌이 달라서 재미있게 골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옅은 개나리색 위에 카네이션이 있으니까 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회색은 도회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잉크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위클리 플래너 5월 심플 색상 타입

심플한 디자인도 색상 타입은 동일하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심플형은 모던해서 더 깔끔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계획표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알찬 계획 세우면 좋을 것 같아요!

 

2020년 5월 위클리 플래너 양식 사용방법

아래 이미지에 사용방법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사용 범위는 기본적으로 개인용과 비상업용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니유의해주세요!

2020년 5월 위클리 플래너 양식 다운로드

 

마지막 숫자 031이 카네이션 있는 위클리 플래너이고요.

끝자리 숫자 032가 심플한 위클리 플래너이니 참고하세요!

202004211031.zip
1.60MB
202004211032.zip
1.30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세로형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 카네이션 세로형

4월의 중순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가올 5월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서 2020년 5월 달력 프린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5월에는 감사해야 할 분들이 많은 달인데요. 과연 어떤 분들이 있는지 달력 디자인 보..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먼슬리 스케줄러 다이어리 5월 달력 카네이션

 

먼슬리 스케줄러 다이어리 5월 달력 카네이션

이제 한주만 지나면 5월이 다가오는데요. 다가오는 5월을 좀 더 알차게 보내려면 무엇보다 먼슬리 스케줄러가 필요하겠죠! 그래서 미리 5월 먼슬리 다이어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보러 가보..

cheekyhong.tistory.com

오늘 소개한 5월 위클리 플래너 양식으로 5월 하루하루가 더 알차고 행복한 달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