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계획표 시간표

2월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다운 하트심쿵 2020년

2020. 1. 27.
반응형

디자인나눔에 새로운 서브 카테고리가 생겼습니다. 앞으로 매달 컨셉에 맞춰 계획표와 시간표를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소개할 계획표는 바로 2월에 사용하면 좋을 하트심쿵 주간계획표입니다. 과연 어떻게 만들었는지 매의 눈으로 보러 가시죠.

 

 

2월 테마는 하트심볼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생각해서 컨셉을 잡아보았습니다. 1월이 참 어이없이 빨리 가버린 것 같은 분들에게 필요한 주간계획표는 월화수목금토일까지 날짜별로 칸을 나눠 일정이나 스케쥴을 적을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각 칸 안에 은은한 하트심볼이 사용하는 분들을 항상 사랑스럽게 지켜봐 줄 겁니다.

 

 

기본 흰색에 하트심볼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2월 아래 점선에는 2월에 해야 할 목표나 실행 미션들이 있으면 적어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트와 잘 어울리는 핑크톤을 주 색상을 잡아서 디자인해보았습니다. 첫 번째 핑크톤이 진하다면 그것보다 옅은 색상의 베이비 핑크톤으로 은은한 느낌을 살려 만든 두 번째 색상 타입입니다.

 

너무 핑크 핑크 하면 남자분들은 사용 못하실 것 같아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만들어 사용 시 남녀 구분을 깨 주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취향은 소중하게 존중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색상이 들어간 타입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그레이 50으로 어디에도 치우치지 않는 이성적인 느낌의 무채색 버전도 있습니다.

 

 

위에 4가지 타입이 기본 화이트 배경이었다면 지금부터는 은은한 베이지 색상의 배경색을 섞어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베이비 핑크 버전에서는 색이 녹아드는 느낌이 듭니다. 베이지색 배경과 완전 물아일체로 합체되어 따로 떨어져서 생각이 되지 않는 색 조합 같습니다.

 

 

블루와 베이지 색상이 만나니까 꼭 신선하고 부드러운 우유 느낌이 듭니다. 우유 패키지에 베이지색이 들어가면... 어떤 느낌이 날까요?

 

 

아~ 떠올랐다. 바로 바나나우유가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 색상 조합은 바나나우유 색상이라고 이름을 지어줘야겠습니다. 갑자기 달콤한 바나나맛 향이 떠오릅니다.

 

 

연필 선색상 느낌의 그레이 50 색상도 좀 더 온화해진 느낌입니다. 배경색이 바뀌면 전반적인 분위기가 따뜻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는 하트 심벌 같은 일러스트에 알레르기 있는 분들을 위해 그래픽 도형 일러스트 제거한 미니멀 스타일 디자인입니다. 나는 할 말만 한다. 수다쟁이 아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지금 설명하는 타입은 미니멀 스타일로 단답을 해야 하는데 설명하는 저는 완전 수다쟁이가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공들여 만든 디자인이다 보니 놓치고 넘어갈 수가 없어서 이렇게 말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미니멀 스타일은 기본 화이트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배경색도 무게를 줄이고 심플해야 진짜 미니멀이 완성되니까 말입니다.

 

미니멀의 정점은 역시 그레이 색상으로 마무리되어 아주 만족스러운 디자인 설명이 되었습니다. 디자인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제가 정성껏 만든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장 한장 소개하다 보니 말이 너무 길어진감이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으로 나누고 싶은 마음에 디자인할 때마다 더 좋은 방법은 없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제가 나눔디자인을 하면서 블로그 방문자분들이 잘 사용하고 계시는지? 혹시 사용하면서 불편하거나 개선사항은 없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증샷도 좋고, 어떻게 어느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지, 이런 디자인 있으면 좋겠어요? 이런 이야기 듣고 싶습니다. 단 '이런 거 만들어줘!'라는 예의 없는 요구사항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사용 관련 안내는 아래에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파일수가 많아 하나로 압축해서 올렸습니다.

 

20200127121.zip
3.60MB

 

그럼 2월에는 하트어택 주간계획표 양식으로 더 알차고 신나는 한달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하트어택 주간계획표 양식 무료다운 관련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