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무료PPT템플릿

PPT 템플릿 무료다운 구찌st

2020. 2. 8.
반응형

고급스럽고 힙한 명품 브랜드 구찌 다들 아시죠? 구찌 하면 어떤 게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GG 로고도 유명하지만 저는 무엇보다 구찌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린의 화려한 조합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찌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린을 가지고 구찌 스타일 PPT 템플릿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구찌처럼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감각적인 PPT 템플릿 디자인 시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구찌 스타일 PPT 템플릿은 무료 다운 가능하니 제 글을 잘 읽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구찌 PPT 템플릿인 만큼 대표 이미지도 구찌의 상징적인 레드와 그린의 조합으로 꾸며 보았습니다. 레드와 그린만 있으면 대비가 너무 강해서 화이트라는 여백을 주어서 숨통을 트여 주었습니다. 색상만 조합해주었을 뿐인데 세련된 화려함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그럼 구찌 PPT 템플릿의 자세한 디자인 보러 가보겠습니다.

 

구찌 PPT 템플릿 디자인

 

대문은 레드칼라의 강렬한 부분에 타이틀을 넣어 주목도가 높도록 해주었습니다. 그 아래쪽에는 그린 색으로 회사나 담당자의 정보를 넣어 밸런스를 맞춰주었습니다. 그 가운데 경계선을 그린으로 나눠주어 깔끔한 세련미가 느껴지도록 구성을 해주었습니다. PPT 템플릿은 표지부터 주목을 사로잡아야 하니까요.

 

내용 부분에서는 위 상단에는 레드바를 넣었고 중간에 화이트 톤 배경으로 준비한 내용과 컨텐츠들이 잘 보이도록 해주었습니다. 목차 부분은 강렬한 레드바의 색상과 조화되도록 그린 칼라의 텍스트를 넣어주었는데요. 색상이 너무 튄다면 그레이나 블랙으로 색상을 변경해도 됩니다.

 

 

그 옆에는 텍스를 가지고 만들어본 타이포그래피입니다. 제가 사용한 폰트는 구글 노토 산스 폰트인데요. 무료폰이고 다양한 두께가 있어서 디자인 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폰트가 없다면 검색해서 미리 설치해두고 파일을 열면 폰트가 바뀌지 않고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레드와 그린 색의 원 도형을 만들어서 조직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PPT 템플릿 내에는 조직도와 같이 네트워킹을 표현해야 되는 페이지가 많이 사용되기 때문인데요. 꼭 네트워킹 내용이 아니더라도 원과 선을 이용하면 다양한 표현이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재료처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구성해보았습니다. 무엇보다 활용도가 높은 쪽에 집중하며 만들어 사용하는 분들이 편하게 자신이 기획한 내용을 삽입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PPT 템플릿 내에서 빠질 수 없는 그래프를 두 가지 타입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나는 막대그래프 타입이고 나머지 하나는 점유율에 사용하면 좋을 원형 그래프입니다. 그래프를 클릭하면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고 그걸 누르면 엑셀파일처럼 수정할 수 있는 칸이 나와 편하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옵션들을 넣거나 뺄수도 있어서 사용 시 수정이 용이할 것입니다.

 

구찌 PPT 템플릿 사용방법

이번에 준비한 구찌 PPT 템플릿은 비율이 4:3 비율로 준비해보았는데요. 16:9로 변경도 가능하지만 텍스트와 도표. 다양한 구성요소들 위치도 같이 변경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이 PPT 템플릿 사용 관련 자세한 안내 사항은 아래 이미지에 명시되어 있으니 읽고 순서대로 따라 하면 되겠습니다.

 

 

003.pptx
0.15MB

 

구찌 스타일 PPT 템플릿으로

세련되고 멋진 PPT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PPT 템플릿 무료다운 구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