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무료PPT템플릿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연핑크바사다리

2020. 1. 21.
반응형

벌써 두 번째 무료 PPT 템플릿 나눔 디자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서로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깔끔한 ppt 템플릿은 바로 핑크바사다리입니다. 핑크색의 바가 표지와 내용 부분에 면분할을 해주는 디자인입니다. 어떤 디자인인지 보러 가 볼게요.

 

 

 

지난번에 올린 첫 번째 ppt 템플릿과 시리즈 버전입니다. 색상만 달라졌을 뿐인데 분위기도 달라진 느낌이 듭니다. 배경 이미지 색상이 달라진 만큼 피피티 내용 안에 있는 텍스트와 구성요소들 색상도 모두 같은 색상으로 통일해주었습니다. 지난번에 올린 블루 버전을 핑크 버전으로 변경하려면 일일이 다 수정을 해야 되는데 그런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이렇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맨 앞장은 타이틀이 돋보이면서도 만든 사람의 정보가 잘 보이도록 면분할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내용부터는 상하가 아닌 좌우로 면분할을 해주어서 내용이 돋보이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폰트는 지난번과 동일한 구글의 노토 산스 폰트를 사용하였습니다. 폰트 정보는 피피티 파일 안에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짙은 핑크는 돋보이면서도 강력한 팝아트적인 느낌이 강한데 비해 연핑크는 사람을 여유 있고 밀키 하고 사랑스럽게 만드는 색상 같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2월에 있을 발렌타인데이날이 떠오르는 디자인 같습니다. 연핑크로 다자인 된 깔끔한 ppt 템플릿은 여성 고객층을 겨냥해서 만들 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딸기맛 초콜릿이 갑자기 생각이 나는데요. 다양한 구성요소와 그래픽으로 표현이 가능하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원형을 이용한 다양한 구성 및 두 가지 다른 형식의 테이블과 사각형으로 만들어본 텍스트 박스를 이용해서 내용을 정리하면서 담아내면 재미있고 깔끔한 ppt 템플릿이 완성될 것 같습니다.

 

 

 

ppt템플릿에서 graph 디자인이 빠지면 안 되겠죠. 연핑크로 색상도 조화롭게 통일시켜서 위화 감 없이 잘 어울리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좀 더 집중력을 높이고 싶다면 그래프 내에 색상의 대비를 좀 더 많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교될 색상은 더 옅게, 강조할 색상은 더 짙게 표현하면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사각 도형으로 이렇게 다양한 형식의 플랫폼을 만들 수 있는데요. 배열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니 내용을 채우고 나서 시간 여유가 된다면 배열 방식도 신경을 쓰면 더 완성도 높은 깔끔한 ppt 템플릿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피피티 템플릿 사용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넣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표지는 넣어도 되고 꼭 안 넣어도 됩니다. 자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좀 더 예의를 갖춰야 될 PT에서는 넣어주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내용이 너무 길어지면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빼는 걸 추천드립니다.

 

 

깔끔한 ppt템플릿 연핑크바사다리로 사랑스러운 디자인 만들어보세요. 아래 파일 받는 방법과 사용범위 그리고 저작권에 관한 설명이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요. 만약 잘 이해가 안 된다면 덧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002.pptx
0.24MB

 

 

 

제가 만들고 공유하고 있는

ppt 나눔이 유용했다면 좋아요와 공감

SNS로 긍정적인 피드백주면

더 좋은 자료들 만드는데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