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편지지 봉투 카드

예쁜 편지지 도안 무료 다운로드 흰쥐캐릭터

2020. 1. 24.
반응형

스마트폰이 생기고 나서 대부분의 대화나 이야기는 카톡을 통해 하게 되는데요. 가끔은 펜을 잡고 글씨를 써보는 건 어떨까요? 삐뚤빼뚤 균일하지 않은 손글씨의 맛은 깔끔한 디지털 폰트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펜으로 글씨를 작성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흰쥐 캐릭터 편지지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쁜 편지지 도안은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니까 설명을 듣고 사용해보세요.

 

 

새해이다 보니 예쁜 편지지 도안에는 하얀 생쥐 캐릭터를 넣어주었습니다. 올해가 경자년 흰쥐 띠의 해니까요. 흰쥐 캐릭터가 있는 편지지 도안을 사용하면 올해 분명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 예쁜 편지지에 예쁜 마음을 담아 보내면 보내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마음이 따뜻해질 것 같습니다. 흰쥐 편지지 양식 어떤 모습일지 보러 가 볼게요~

 

흰쥐가 착용한 목도리와 깔맞춤 한 빨간 줄무늬 편지지예요. 흰 눈밭 위에 빨간색 장미가 핀 것처럼 아주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지금 보는 이미지는 샘플이라 샘플 워터마크가 있지만, 아래쪽에는 워터마크가 없는 원본 파일을 준비했습니다. 

 

 

혹시 장미 알레르기가 있어서 싫은 분들을 위해 옅은 오렌지 컬러로 편지지 도안에 줄을 그려 주었어요. 아까 보다 더 귀엽고 따뜻하고 흰쥐가 더 두드러져 보이는 것 같습니다.

 

 

흰 눈밭 같은 바탕은 깔끔하긴 하지만 겨울에는 좀 추워 보일 것 같아서 따뜻한 베이지 카펫을 깔아준 듯 색을 입혀 주었습니다. 따뜻하면서 커피물 2% 먹인 듯 레트로 감성도 살아나는 것 같아요.

 

 

텍스트 칼라는 흰 배경과 동일하게 빨간 장미 버전과 옅은 오렌지 두 가지로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예쁜 편지지 도안으로 골라 글을 적어보세요. 편지도 좋고 마음먹었던 새해 계획도 좋을 것 같아요.

 

 

머리가 너무 복잡하거나 마음이 무거울 때는 글로 적으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가끔은 일기처럼 자신에게 좋은 말이나 응원의 글을 적어 잘 보이는 곳에 붙여놔도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 예쁜 편지지 도안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자세히 있으니 읽어보시고 사용범위 내에서만 사용해주시고요. 저작권은 꼭 지켜주는 센스! 다들 아시죠~

 

 

예쁜 편지지 도안 파일은 여기에 있어요. ㅎ

설명한 순서대로 올려져 있습니다~

 

글 아래쪽에 이 편지지와 잘 어울리는

편지봉투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_^

 

 

20200124106.jpg
0.58MB
20200124107.jpg
0.52MB
20200124108.jpg
0.60MB
20200124109.jpg
0.52MB

 

 

 

귀여운 흰쥐 캐릭터가 있는 새해 예쁜 편지지 도안으로 2020년 설날에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적어 보내면 어떨까요? 아마 선물한 마음보다 더 큰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