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생활정보

2020년 무료 신년운세 잘하는곳

2020. 1. 22.
반응형

이제 이틀만 지나면 설날 연휴인데요. 신정보다는 구정이 우리에게는 더 진짜 새해 같이 느껴집니다. 새해가 되면 올해는 어떤 좋은 일들이 있을지 미리 재미 삼아 보는 게 신년운세인데요. 재미 삼아 보는 만큼 바로 공짜로 볼 수 있는 2020년 무료신년운세 사이트를 몇 군데 모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어떤 사이트들이 있을지 한번 가볼게요.

 

 

1. 신한생명 운세


처음은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신년운세 입니다. 사이트 내에서 운세 페이지 위치를 찾기가 어려워서 저는 처음에 한참 헤맸는데요. 여러분들은 쉽게 찾아볼 수 있게 친절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따라오세요~

 

 

포털에서 '신한생명' 사이트로 들어가줍니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상이해서 우선 pc버전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첫 페이지에서 대표상품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리고 위 메뉴중에서 따뜻한 서비스 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나오는 서브메뉴 중에서 생활서비스를 눌러 들어갑니다.

 

 

 

그럼 이렇게 부동산 페이지가 보일거에요. 왼쪽에 서브메뉴에서 운세/사주를 눌러주세요.

 

 

 

운세/사주 페이지에서 상단에 작은 글씨로 2020 신토정비결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에 이렇게 입력할 수 있는 칸이 나오죠! 여기에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2020년 무료신년운세라 공짜라서 이렇게 어려운곳에 위치시켰나봐요;;

 

 

자 그럼 신한생명 모바일은 어떻게 보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은 PC보다는 간단하게 되어있으니 금방 따라할수 있을거예요.

 

 

모바일에서는 신한생명 첫 페이지 아래쪽에 작은 글자로 운세를 눌러줍니다.

 

 

 

정통 운세와 생활운세 중 정통 운세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나오는 페이지는 월간 종합 운세라서 아래로 드래그해주세요.

 

 

 

그러면 신토정비결 발견!

 

 

 

자신의 정보 입력하고 2020년 운세를 보면 됩니다~

 

 

어렵게 찾은 신한생명의 신토정비결은 총론과 재물운, 사업운, 가족운, 대인관계와 월별 운세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월별 운세를 가만히 읽어보았는데 기승전결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었습니다. ㅎ

 

 

2. 농협 2020 정통 신년운세


두 번째로 소개해 줄 사이트는 농협 운세 사이트입니다. 농협은 신한에 비해서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으니 한번 보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포털에서 '프리미엄 운세'라고 검색하면 농협 운세 관련 사이트가 나옵니다.

 

 

첫 페이지 왼쪽 상단에 보이는 2020 정통 신년운세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정보 입력 칸이 나오죠! 과연 어떤 말들이 있을지 너무 기대되는데요. 2020년 운세에 좋은 말들이 많길 바라며~

 

 

농협의 정통 신년운세는 2020 운세 키워드부터 시작해서 총론과 재물운, 사업운, 승진운, 이성관계, 행운지수까지 자세한 설명과 도표로 분석한 디테일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3. 운세의 신 토정비결


마지막은 운세의신 토정비결인데요. 저는 여기서 좋은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추천드립니다. 재미로 보는 운이다 보니 별로 좋지 않은 이야기가 나오면 패스하고 좋은 이야기 나오는 곳을 찾아서 이게 진짜라고 생각해도 좋지 않을까요? ㅎ

 

 

포털에서 '운세의신' 검색하고 들어가줍니다.

 

 

메뉴에서 인생운 누르면 1~2번째 페이지에 토정비결이 랜덤으로 나옵니다. 토정비결 0원으로 나와있는 부분을 누르면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신년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 페이지에서 이곳에다 정보를 입력하면

 

이렇게 사주 정보 분석 중 입니다가 뜨고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운세의 신은 올해의 종합운부터 연애운, 직장운, 건강운, 소망운 이렇게 종류별로 이야기가 자세히 있었습니다. 또한 행운의 숫자와 행운의 색까지도 알 수 있는 재미요소가 많았던 것 같아요.

 

 

 

2020년 무료신년운세로

재밌고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