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월간계획표 양식 9월 달력 독서의 계절

2020. 8. 11.
반응형

독서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

9월에 사용하면 좋을

월간계획표 양식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어떤 디자인이 만들어졌는지 함께 보러 가 볼게요!

 

가을이 시작되는 9월에는 여름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데요. 시원해지는 날에 책으로 지식을 쌓기 좋은 계절이라는 말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9월 디자인에는 층층이 쌓인 책 일러스트를 넣어주었습니다. 9월 월간계획표 양식은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아래에서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월 독서의 계절 월간계획표 양식

위에 보이는 디자인은 층층이 쌓인 책 일러스트가 오른쪽 하단에 커다랗게 들어간 독서의 계절 디자인입니다. 왼쪽 대각선에 있는 09 September라는 글자와 대칭적으로 무게 중심을 잡아주도록 구성을 해보았는데요. 책 일러스트 크기만큼 무게감이 있는 디자인 같습니다.

9월 귀여운 독서 타임 월간계획표 양식

이번에는 월간계획표 양식에 맞춰 각 칸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책 일러스트를 총 세 개를 배치해 본 디자인입니다. 상단에 빈 여백에 두 개를 넣어주었고요. 오른쪽 하단 마지막 칸에 하나를 넣어서 대칭적으로 균형감 있으면서도 귀엽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월간계획표 양식은 디자인별로 화이트, 베이지, 핑크, 그레이 타입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골라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월간계획표 양식 사용방법

9월 월간계획표 양식과 같은 디자인 나눔은 비상업용과 개인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아래에 자세한 사용방법과 사용범위 그리고 지켜야 할 사항과 저작권 관련된 내용이 있으니 읽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9월 월간계획표 양식 독서의 계절 다운로드

 

알집 파일 끝자리 121이 빅 책 일러스트가 있는 디자인이고요.

알집 파일 마지막 122가 귀여운 책 일러스트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20200811121.zip
1.63MB
20200811122.zip
1.34MB

 

 

함께 보면 좋은 글

주간 공부계획표 양식 9월 책과 함께

 

주간 공부계획표 양식 9월 책과 함께

긴 장마가 끝나고 잠깐의 무더위가 지나고 나면 짧은 듯 길었던 여름이 지나고 곧 9월이 다가오는데요. 가을이 시작되는 9월에 사용하면 좋을 9월 주간계획표 겸 공부계획표를 만들어 보았습니��

cheekyhong.tistory.com

독서의 계절 9월에 월간계획표 양식으로 더 지적인 한 달이 되면 좋겠습니다. 모두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