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하기 좋은 사진 7월 바틀해변

2020. 6. 29.
반응형

이제 하루만 지나면 바로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7월이 되는데요. 7월에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면 좋을 시원한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떤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을지 아래에서 자세한 설명 해드릴게요.

 

7월 바틀 해변 스토리 소개

여러분들은 여름 하면 어떤 이미지가 제일 먼저 떠오르세요? 저는 여름 하면 시원한 해변에 뜨거운 태양과 청량감 넘치는 탄산수가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그래서 해변과 파란 하늘 그리고 탄산수는 아니지만 탄산수를 상징할 수 있는 맥주병이 있는 이미지를 찾아서 색상 보정을 하고 그래픽 요소를 넣어 보았는데요. 특이하게도 맥주병 브랜드 이름이 코로나여서 요즘 같은 상황에 이름도 보고 싶지 않은 글자라 네이밍을 검은색으로 가려주었습니다.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 오른쪽 바틀

배경화면 디자인은 구도별로 총 세 개의 디자인이 나왔는데요. 첫 번째 디자인은 맥주병이 오른쪽에 있는 오른쪽 바틀이에요. 맥주병 위로 BOTTLE BEACH라는 타이틀과 그 뒤로 보이는 해변이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당장이라도 바다로 뛰어들고 싶은 기분이 드네요.

 

핸드폰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 왼쪽 바틀

두 번째 디자인은 맥주병이 화면에서 왼쪽으로 배치된 디자인인데요. 오른편으로 보이는 낯선 섬과 그 위로 부드러운 슈크림처럼 보이는 구름이 평화로운 휴양지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올여름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나 피서는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에 핸드폰 배경화면으로나마 시원한 휴양지 느낌을 낼 수 있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귀여운 핸드폰 배경화면 디자인 - 바틀이 보일랑 말랑

마지막 디자인은 맥주병이 화면 바깥쪽에 걸쳐져서 보일랑 말랑한 디자인인데요. 해변과 바다가 화면에 꽉 차게 보이게 해서 더 시원한 뷰를 만들어 주었는데요. 보고 있으면 따뜻한 태양 아래 부드러운 모래사장에서 모래찜질하는 기분이 들 거예요. 보기만 해도 낮잠이 솔솔 올 것 같죠!

7월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최종 디자인

세 개의 디자인과 디자인별 달력형 버전과 달력이 없는 이미지형 버전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총 6개의 배경화면이 최종 디자인으로 완성이 되었는데요. 자신의 기호와 편리한 것으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월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바틀 해변 사용방법

제가 만든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는 개인용과 비상업용 범위에서만 자유롭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단 배포나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업로드되는 건 금하고 있으니 아래 제한 범위와 유의사항을 사용 전 참고해주세요!

7월 바틀 해변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끝자리 홀수형이 달력형 디자인입니다. 반대로 짝수형은 달력이 없는 이미지형이니 다운로드 시 헷갈리지 않게 참고하세요.

 

오른쪽 바틀

202006291101.jpg
1.94MB
202006291102.jpg
1.89MB

 

왼쪽 바틀

202006291103.jpg
2.07MB
202006291104.jpg
2.02MB

 

보일랑 말랑

202006291105.jpg
1.91MB
202006291106.jpg
1.86MB

 

함께 보면 좋은 글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먼슬리 플래너 양식 7월 달력 여행가방

 

먼슬리 플래너 양식 7월 달력 여행가방

6월 초인데도 불구하고 낮에는 한여름의 날씨가 계속되는 것 같아요. 미리 여름 계획 세울 수 있게 7월 먼슬리 플래너 양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7월 먼슬리 플래너 양식 빅 여행가방 코로나19로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2020년 7월 달력 프린트 출력 여행간것처럼

 

2020년 7월 달력 프린트 출력 여행간것처럼

여름의 시작 7월이 곧 다가오는데요. 그래서 2020년 7월 달력 프린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어떤 디자인이 탄생했을지 함께 보러 가볼게요! 2020년 7월 달력 프린트 아트워크 소개 제 블로그를 자주

cheekyhong.tistory.com

[디자인나눔/달력 배경화면] -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7월 하늘빛 해변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7월 하늘빛 해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에는 시원한 하늘빛 해변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어떻게 가냐구요? 바로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눈으로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가능하지요

cheekyhong.tistory.com

오늘은 7월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 바틀 해변 디자인을 만들고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무쪼록 이번 여름은 건강이 제일 중요할 것 같아요. 모두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